양자의학 양자의사

 

 

코로나펜대믹 ~~ 피하지 못하고

 

코로나19는 세상을 확 뒤집어 놓았지요.

2021년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창 기승을 부릴 때에,  저도 한달 가량 병원에 감금되었어요. ㅎㅎ

 

치료야 뻔한 것이지만,  음성이 되었으니 퇴원하라고 해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그런데?

이게 뭔가요....

음식 냄새도, 맛도 알 수 없네요.

사람들이 말하는 코로나 후유증이 생긴거죠.

바보가 된 거죠.

왜???

 

원래 저는 한식 쉐프입니다. 

저의 모친이 한식 대가였고,  어깨 너머로 배운 것이  엊그제 같은 데.....

그때는 재미로 요리를 했어요. 

요리가 취미랄까.... 

어느덧 60이 넘고 보니, 

그 때 제대로 배우지 않은 것이 아쉽기만 합니다. 

 

저의 모친에게 제대로 전수받았더라면, 

지금쯤 이 분야의 명인이 되었을지 모를 일입니다. 

 

그런 그렇고, 

 

코로나 후유증 !  미각 꽝,  냄새 꽝 ^^^^

요리하는 사람이 

냄새 못 맡고,  음식 맛을 모르면 어떻게 될까요?

 

한마디로 미쳐버리죠.

그때 그랬어요.

 

왕 짜증 정도가 아니라,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거의 자살충동까지 느끼고, 

 

삶의 의욕도 상실하고, 

 

사실,  그동안 여러가지 일들이 잘 안 풀려서, 

인생이 꼬일대로 꼬인 것 같은데, 

코로나 바이러스까지 합세하니 

죽으라 죽으라 하는 겁니다. 

 

그런데 구세주를 만난 기분이죠!!!

아주 우연히....

양수원리 디톡스를 하자,  즉시 미각과 후각이 되살아났어요~

처음

정** 이사가 몇번 전화를 해서, 만나자고 했을 때 거절했죠. 

 

그때는 만사가 다 귀찮았거든요.

계속 거절하기가 미안해서, 한번만 만나줘야지 하는 생각으로  선릉 사무실에 갔어요.

 

그날 나원장님의 건강원리 강의를 듣고서,

믿음이 갔어요.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든 거죠.

 

양수원리 디톡스를 하면  미각이 살아난다고 하니,  실험해 볼 생각이었어요.

 

더보기

양수원리 디톡스는 

간단히 말하면,  

소금물 해독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재료는 물과 소금이죠.

 

원리는 '인간이 태어날 때 그 속에 있었던 바로 생명의 바다, 양수'처럼 만든 것이죠.

 

양수는 순수한 물에 약 0.9%의 염도를 유지하는 생명수이죠. 

태아가 이 양수를 먹고 자라는 것은  다 아는 상식입니다. 

우리 혈액도 양수처럼 0.9%의 염도를 유지하면, 늘 피가 맑고 건강한 상태가 되구요.

 

비채 디톡스 즉 양수원리 디톡스는 이러한 양수와 같이 염도를 맞춘, 양수액 같은 것이죠.

여기 사용하는 것은 특별한 물과 소금이구요. 

소금도 그냥 소금이 아니고,  자죽염과 천일염으로 만든 용융소금을 융합시키고,  물도 증류수를 나노 파동으로 처리한 것이라서,  이미 수십년간 십수만명이 체험했던 것이라고 한다. 

양수원리 디톡스를 하면서,  

첫번째 체험은 '후각과 미각'이 되살아난 것이죠.

 

이 양수원리 디톡스는 방법도 간단한데,  

한끼 식사를 하지말고 공복 상태로,  양수처럼 만든 음료를 마시는 것이죠. 

 

매일 양수 디톡스를 했더니,  일주일도 되지 않아서 감각이 되살아나면서,  몸이 가벼워지기 시작했어요.

 

몸속대청소에 도전했더니! ~ 놀라운 일이...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지만, 

양수원리 디톡스로 미각이 살아나서,  음식을 다시 만들 수 있게 되니,  

몸도 마음도 한결 가벼워졌죠. 

 

그때 집중적으로  <퀀텀 건강학교의 건강원리 강좌>를 들었는데,  

10개의 과목이 모두 놀라운 내용들이었어요. 

 

단순히 이렇게 하라는 주장이 아니라,  확실한 근거가 있는

연구된 자료와 많은 사람들이 검증한 원리가 있고, 

실제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도 있었거든요.

 

처음으로 양자의학 개념도 배웠고, 특히 뇌가소성 (신경가소성)이란 것도 놀라운 이야기죠. 

 

나원장님이

집중적으로 양수원리 디톡스를 하면,   몸속 노폐물 즉 독소를 대청소할 수 있다고 해서,

작심하고 도전했죠.

 

몸속대청소 ~ 놀랍습니다. 

 

매일 매일 양수 디톡스를 실천했어요.  

 

30회 그러니까 1달을 지속하고 나니, 확실하게 몸이 점점 가벼워지고,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원래, 어려서 부터 통통한 편이었고, 

잘 먹는데다가, 요리를 하다보니,  이것저것 먹을 일도 많아요. 

 

사실 살을 빼려고 안해본 것이 없어요. 

더보기

살빼기 전쟁을 치뤘는데,  아마 다이어트라는 다이어트는 다 해본 것 같아요. 

그동안 했던 다이어트 방법은 150가지가 넘는 것 같은데, 

사람들이 알고 있는 다이어트는 거의 다 해 봤다고 생각하면 맞아요.

 

그동안 했던 다이어트 방법은

늘 일시적으로 효과가 있었는데,  

 

말하자면 요요현상이 생기는 거죠.

 

빠졌다가 다시 찌면, 그 방법은 더 이상 먹히지도 않지만, 

몸이 더 나빠지고, 스트레스가 말도 아니죠.

 

그래서 

지금까지는,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살고 있었어요.

 

누군가 다이어트가 된다는 말을 해도 반신반의하고 믿지 않게 된 거죠.

그래서 60년 동안,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었는데, 항상 요요현상만 겪었기에, 포기 상태로 살았어요. 

 

저는 체중감량이 필요한 상황인데, 

양수 디톡스를 만나기 전에, 

관절에 무리가 가서, 걷기도 힘들었고,  일생 생활 자체도 버거웠거든요. 

 

몸 속의 독소가 빠지니, 저절로 다이어트가 되면서 ~~

나 원장님이 몸속대청소라는 개념으로  몸 속의 독소를 빼면,  '우리 몸 안의 의사가 일을 한다'라고 말했을 때,  그것이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했어요.  

그런데 진짜 디톡스를 하면서,  몸속대청소가 놀라운 일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양수원리 디톡스를  한번만 해도 효과를 보겠지만,

연속으로 10회, 30회, 100회를 해야 한다고 말했을때는 그것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죠.

 

하지만,  연속으로 한달, 두달을 양수원리 디톡스를 하고 나니,  확실히 알게 되었어요.

 

평생 절대로 빠지지 않았던, 체중감량도 되었지만, 

무엇보다도 무릎 관절도 좋아지고,  여기저기 아픈 곳이 없어졌거든요.

 

몸이 가벼워서, 적어도 10년 아니 20년은 젊어진 기분이죠. 

 

양수원리 디톡스를 만난지 벌써 2년이 넘었습니다. 

지금은 일주일에 한번 혹은 두번 정도 ~ 몸이 무거울 때면 양수디톡스를 하면 되죠.

 

이제 다시 요리 세계로 들어갈 준비가 되었어요. 

쉐퍼 차원을 넘어,  외식 컨설팅 전문가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한다!

저는 이제 인생2막을 시작합니다. 

모두 느끼고 있듯이, 요즘은 기대수명은 늘었지만,  건강은 그렇지 못하죠.

주변을 보면 대부분은 약국, 병원이 단골인 사람들이 많아요. 

심지어 노후를 침대에 누워 보내는 사람들도 많구요.

 

저는 건강원리를 배우고, 또 양수디톡스와 양자의학을 알게 되어,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데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인생은 60부터 시작됩니다. 

그동안은 생각만 하고 시작하지 못했던 일을 

이제 시작합니다. 

 

 

망친 요리도 살려냅니다.

저의 노하우는 

죽은 요리를 살려내는 기술이죠. 

 

요리하다보면, 잘 못해서 재료를 다 버리는 수가 많아요.  이렇때 아까운 음식 재료를 다 버리게 되는데,  저는 즉시 죽은 요리를 살려낼 수 있거든요.  

 

제 눈에는 잘 보여요

일반

음식점을 가보면, 

손님이 많은 집과 장사가 안되는 집이 딱 보이죠.

 

그 집 음식이랑, 요리를 살펴보면, 답이 나와요. 

잘 되는 집은 그만한 이유가 있어요!

 

실제로 제가 아주 간단한 팁을 드렸더니,  그 음식점이 대박난 경우가 있어요.

 

앞으로 저는 저의 재능을 살려서,

<외식업체>의 컨설팅을 하면서, 

보람있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기로 했어요. 

 

자동부자대학에서 퀀텀점프해요!

저는 평생 요리를 하면서 행복을 느끼며 살았어요. 

음식을 만드는 것도 좋아하지만,  사람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는 것이 더 즐겁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양수원리 디톡스>가 인연이 되어서,

행복조합에 가입했어요.

행복조합이 자동부자대학을 열었는데, 

여기서 '평범한 사람이 어떻게 행복한 부자가 되는지' 배울 수 있고,

실제로 그런 인생을 설계하고 '자신만의 평생 꿈을 이루는 기회를 잡았어요.

 

저의 사업은 가칭 <김** 요리TV>라는 브랜드로,  요리와 외식업 컨설팅을 하는 1인기업이죠. 

준비기간 6개월 정도,

그러면 행복한 부자가 되는 사업을 출범하죠. 

 

더보기

행복조합 https://autorich.info/happycoop_intro/

자동부자대학에서는  보통사람이 '자동으로 행복한 부자되는' 놀라운 전략을 공유하고, 실제로 건강과 사업 그리고 보람있는 삶을 위한 다양한 강좌를 준비하고 있어요. 

 

저는 행복조합의 창업 멤버,  자동부자대학 창업멤버, 교수로 참여하고 있고,

저의 1인 사업체 <김**요리TV>를  준비하고 있어요.  

 

이 모든 일은 행복조합원들이 서로 협력하고 공유하면서, 만들어 가는 것이죠. 

 

2022.05.14 - [양자도약 체험기] - 어라, 손가락이 움직인다~~뇌가소성의 체험기

 

참고>>>양수원리 디톡스 사용법

https://youtu.be/QlTKYZ_QG0Q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